손금

손금을 보면 상대의 성욕(性)을 알 수 있다

사주 운세 관상 손금 꿈해몽 2024. 5. 30. 04:15
반응형

감정선의 위치로 섹스에 관한 욕구를 측정한다

 

손금으로 성적 욕구의 측정
손금으로 성적 욕구의 측정


 감정선의 위치를 보고 섹스에 관한 욕구를 측정하는 방법도 있다. 위의 그림을 보자. 약손가락의 첫째 마디의 길이를 a로 하고, 약손가락의 밑동에서 감정선까지의 길이를 b로 해서 그 길이를 비교해 보는 것이다.


 일반적인 경향으로 a와 b의 길이는 비슷한 것으로 되어 있다.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자기의 욕정(情)을 컨트롤할 수 있는 자제력이 있다.


 a와 b의 길이가 비슷할수록, 안정된 성생활(性生活)을 즐기는 형으로 상식적인 선에서 사랑도 섹스도 하는 사람이라고 상서(書)에는 쓰여 있다. 그런데 b가 a보다 훨씬 짧은 사람은 성적 욕구가 상당히 강해서 이상스럽게 변태적인 욕구발산(欲求發散)을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는 것이다.


 이런 형의 남자나 여자가, 왜 그런지 안절부절못하거나 별일도 아닌 때에화를 내는 것은 그것이 성적(性的)인 불만에서 오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까 이런 형의 사람이 꼭 명심해야 될 것은 섹스를 어떻게 처리해야 될 것인가를 잘 생각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


 반대로 b의 길이가 a보다 훨씬 긴 사람은 자신의 욕구를 지나치게 억제하거나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실행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을 뚜렷하게 구별해서 사귀기 때문에 차가운 사람으로 인상받기 쉬운 형이다.

 

육체적 사랑에 관심이 많은 손금
육체적 사랑에 관심이 많은 손금


 이번에는 감정선의 길이인데 보통은 가운뎃손가락과 둘째손가락의 중간쯤까지 뻗어 있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가끔은 위의 그림처럼 가운뎃손가락 중간쯤에서 끝나거나 거기에도 미치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이런 손금을 가진 남자로서 특히 손의 피부가 부드럽고 살집이 좋은 사람은 플라토닉한 사랑보다는 육체적인 사랑이 앞서며, 여성을 보면 곧 그 '누드'를 연상하리만큼 여성을 섹스의 대상으로만 생각하는 버릇이 있다. 대단히 자기 본위의 섹스로 상대 여성에게는 언제나 불만스러운 형이다. 여성의 경우도 성적인 놀이에 깊은 관심이 있으며 보통여자들보다는 모험심도 있고 투지도 있다.

 

 

당신의 섹스(sex)도는 어느 형인가?


 사람의 정력이나 성욕(性)이 연애운이나 결혼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수가 많고 행복한 결혼생활과 불행한 결혼생활의 갈림길이 된다는 것은 여러 사례를 통해 보아 왔다.

 


 그럼 그 사람의 섹스에 대한 생각이나 태도는 무엇으로 알 수 있을까? 손의 크기로 아는 방법이 있다. 위의 그림을 보면 A처럼 우선 엄지손가락을 뺀 당신의 네 손가락을 다 붙이고 그 둘레를 줄자로 재어본다. 이때 재는 곳은 손의 폭이 가장 넓은 곳으로 하는 것이 좋다. 그 재어본 길이를 (P) 란에 적어 넣는다.

 


 다음에 B처럼 당신의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을 활짝 펴서 크게 한 뼘을 재어본다. 그 결과를 (L) 란에 적어 넣는다.
 

▶당신의 섹스도 테스트 

당신의 손둘레(P) : (      ) Cm

당신의 한 뼘의 길이(L): (       ) Cm


 이 데이터를 가지고 당신의 섹스(sex)도를 테스트해 보자. 이 테스트는 여자만을 위한 것임을 양해하기를 바란다.
▶섹스에 담백형: (P)의 길이가 18Cm 전후로, (L)의 길이가 20Cm 이상인 여성은 섹스에 관해 무관심에 가까운 체질. 섹스에는 담백형으로 결혼을 하게 되면 그저 그렇게 한 남편에게만 정성을 바치며 살아가는 형이다.


▶레즈비언형: (P)의 길이가 16Cm 이하로 (L)의 길이가 그보다 2Cm 이내로 긴 여성은 동성(同性)에 대해서도 성적인 흥미를 갖는 형이다.


▶한 남자로는 만족하지 못하는 형: (P)의 길이가 19Cm 이상이고 (L)의 길이도 거의 비슷한 여성은 섹스도가 매우 높은 체질이다. '질(質)보다 양(量)'을 찾는 형으로 게다가 지치는 일도 없는 정력파이다.


▶실신(神) 형: (P)의 길이가 18Cm 전후로, (L)의 길이도 거의 비슷한 여성은 기교를 좋아하고 상대를 최고로 즐겁게 해주는 이상한 매력이 있어 극치에 달할 때 실신하는 체질이라고 상서에는 쓰여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