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상

연애운이 좋은 관상 & 이성에게 인기 있는 관상

반응형

연애운이 좋은 관상

인생을 살아가면서 일반적으로 경험하거나 갖추어야 하는 것들이 있다. 바로 연애와 결혼, 자녀, 재물, 건강, 직업 등이다. 이러한 부분들이 부족하다면 그 이유를 찾고 개운을 위해 노력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운이 좋은 관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성에게 인기 있는 관상

연애를 잘하는 관상이라고 해서 결혼에 좋은 관상은 아니며, 바람둥이 관상도 아니다. 연예인들이 팬을 끌어당기듯 이성을 끌어당기는 도화의 기운을 가진 관상이 연애를 잘하는 관상이다. 음양오행을 자연의 사물에 비유하여 해석하는 물상론에서 여성은 강아지상과 고양이상, 남성은 사슴상과 소상이 대체적으로 이성에게 호감을 주며 인기가 많다.

 

강아지상은 애교가 많고 선한 인상으로 호감도가 높으며, 쉽게 사랑에 빠지고 또 쉽게 상처를 받기도 한다. 수동적이며 한번 마음을 주면 헌신적으로 깊게 내어준다. 하지만 상처를 받거나 이별할 때가 되면 냉정하게 돌아서는 면도 있다. 여자 연예인 중에 강아지상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아이유, 고아라, 설리 등이 있다.

 

고양이상은 도도하고 주도적으로 상대를 이끌어간다. 애교도 있고 지기 싫어하는 기질도 있으며, 마음에 안 들거나 문제가 있으면 집요하게 파고들어 상대를 굴복시키기도 한다. 겉으로는 상처받지 않은 듯 쿨한 모습을 보이지만, 속으로 상처를 받는 편이다. 아이오아이 김소혜, 한예슬, 고소영 등이 고양이상에 해당한다.

 

남자의 경우는 강아지상과 사슴상, 소상 등이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관상이다. 남자 강아지상은 여자 강아지상과 비슷하다. 눈매가 선하고 둥글며 쌍꺼풀이 있다. 여성적인 성향이 강해서 여성에게 부드럽게 대하며 감수성이 풍부해 애정표현을 잘 하지만, 단점으로 잘 토라지거나 감정의 기복이 있다.

 

사슴상은 사슴의 형태로 키가 크고 곧으며 이목구비가 뚜렷하니 수려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갖고 있다. 세련된 외모에 무심한 듯 차가운 듯 무뚝뚝한 면도 있지만, 남자답고 의로운 면이 있다. 또 눈치가 빨라 여성이 원하는 걸 잘 챙겨주고,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능력이 있다. 남자배우 중에 사슴상이 가장 많은데, 대표적으로 유승호, 차승원, 차인표 등이 있다. 도도한 면이 있어서 차가운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여성들의 짝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유형이다.

 

소상은 눈이 둥글고 쌍꺼풀이 크며 우수에 젖은 눈매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눈썹도 짙고 입도 크며 모든 이목구비가 큼직해서 시원스러운 얼굴이다. 유머감각도 있고, 처음은 소심한 것 같지만 한번 마음을 열면 정을 깊게 주는 형이다. 다정다감하고 책임감이 강하다. 배우 이동욱이 대표적인 잘생긴 소상이다.

 

 

얼굴 부위별 연애운

앞에서는 물상으로 연애운이 좋은 관상을 살펴보았다. 지금부터 이마, 피부, 눈썹, 눈, 코, 입 등 얼굴 부위마다 이성에게 인기를 끄는 관상을 하나씩 알아보자.

 

 

이마

둥글고 봉긋한 이마가 상대의 마음을 잘 읽는다. 이마는 둥그스름하고 넓으며 윗부분과 가운데 부분이 볼록하게 나와야 한다. 그 부분이 둥글고 볼록하게 올라오면 사고력과 창의력이 뛰어나서 이벤트나 색다른 데이트를 연출할 줄 안다. 요즘 이마에 필러나 지방을 넣는 사람이 많다. 지나치게 많이 넣어 앞짱구처럼 이마가 너무 나오거나 이마가 지나치게 넓어지면, 일은 완벽하게 잘 처리하는데 애정에는 오히려 무뚝뚝하고 표현을 잘 못 해 연애가 쉽지 않다.

이마가 좁거나 꺼지면 여성의 경우는 상대만을 바라보게 되고 의존적인 성향이 강해서 상대가 부담을 느낄 수 있다. 남성의 경우는 자신의 일이나 상황에 더욱 열중하느라 마음에 여유가 없고 금방 싫증을 느껴서 상대가 외로움을 많이 느낀다.

 

 

피부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가 이성의 시선을 끈다. 여성은 하얗고 매끄러우며 윤기가 흐르는 피부가 이성에게 인기 있다. 남성은 피부가 윤기 있으며 두꺼워야 한다. 여성이든 남성이든 털이 많으면 습한 기운으로 보는데, 관상학적으로 배우자와 인연이 약하다. 현대에는 매력이 반감된다고 본다.

 

 

눈썹

신월미(초승달 모양)

눈썹이 눈보다 길면 온화하고 사교적이다. 도화에서 가장 중요한 건 눈썹과 눈매이다. 눈썹은 초승달 모양이 사교적이고 부드러우며 온화한 느낌을 준다. 일직선 눈썹은 귀여운 동안 이미지에 해당한다. 눈썹의 길이는 너무 길지 않게 눈을 덮는 정도가 좋고, 너무 짙지 않아야 좋다. 눈썹이 너무 짙으면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부족하다. 반대로 눈썹이 너무 옅으면 이기적이며 감정적으로 행동한다. 눈과 눈썹 사이는 넓어야 좋은데, 이해심과 배려심이 많아 서로 간에 갈등이 적다. 그 부분이 좁으면 짧은 연애를 많이 하거나 연인 관계에 갈등이 많다.

 

둥근 눈매가 이성에게 호감을 준다. 반달처럼 둥근 모양이 좋고, 눈꼬리가 처지는 게 이성에게 인기 있다. 단, 연애를 할 때 상대방에게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서는 다소 처진 눈매가 도움이 되지만, 결혼을 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눈꼬리가 처진 사람은 부부관계를 길게 유지하지 못한다. 눈꼬리가 치켜 올라간 것도 급하고 고집스러운 면이 있어서 부부갈등이 있지만, 처진 눈매는 타인을 대할 때나 연애 때에는 유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배우자나 가족에게는 무정하다.

 

웃을 때 눈웃음을 짓고 눈가에 주름이 많이 잡히는 것도 도화이다. 하지만 주름이 자글자글하게 짧게 만들어지는 것은 연애를 하면서도 다른 이성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눈웃음을 지을 때 좋은 주름도 있다. 눈가에 3개의 주름이 위로 1줄, 가운데로 1줄, 아래로 1줄이 생기는 것은 인기는 물론 금전운으로도 좋은 상이다.

눈가에 3개의 주름

눈 주변에 점이 있는 경우도 도화이다. 특히 눈 밑에 있는 점은 눈물점이라고도 하지만 이성을 끄는 매력이 있다. 단점은 장거리 연애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한 번은 하게 된다는 것이다.

 

눈 밑의 누당은 애교살이라고도 하는데, 관상학적으로는 생식기와 같으며 성적인 부분을 좌우한다. 인간은 본능적으로 종족번식을 위해 이성을 찾는다. 남성은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여성에게 끌리게 되고, 여성은 유전적으로 좋은 정자를 가진 남성에게 끌리게 된다. 그래서 누당이 볼록하고 도톰하게 살이 있고 밝은 빛을 띠는 게 이성을 끌 수 있는 관상이다.

 

또 눈은 촉촉하게 젖어 있어야 한다. 특히 눈 밑부분이 물기가 있으며 밝게 빛나야 한다. 눈동자는 흑색이나 갈색을 띠는 게 좋으며, 검은 눈동자가 큰 게 도화의 눈동자이다. 고양이나 강아지의 눈을 닮아 쌍꺼풀이 있는 게 좋지만, 토끼의 눈처럼 쌍꺼풀이 없어도 눈꺼풀이 얇고 반달 모양이거나 동그스름한 눈도 도화의 눈이다. 예를 들어 배우 박보영, 김고은, 한지혜의 눈이 도화의 눈이다.

 

 

콧대가 낮은 듯 살집이 도톰한 코가 연애를 잘한다. 코에 살집이 있으면 사교적이고 친절하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있다. 하지만 살이 지나치게 많으면 오히려 감정이 무디고 금방 싫증을 느낀다. 반면에 콧대가 높고 살이 없는 사람은 보기에는 좋아서 인기는 있지만, 자기중심적으로 연애를 하려 하고 무뚝뚝한 면이 있어 표현을 잘 못하기 때문에 연애를 오래 깊게 하지 못한다. 코가 반듯하고 도톰해야 연애를 잘한다. 코가 짧고 살집이 많으면서 코가 퍼져 있으면 한 사람에게 만족하지 못한다.

 

 

입술

남성은 입술이 크고 도톰해야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있다. 여성은 작고 도톰한 입술이 사랑을 주기보다는 받는 편으로, 애교가 있고 애정도가 높다. 남녀 모두 입술은 너무 각지면 안 되고 전반적으로 둥근 모양에 선홍빛을 띠는 게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