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금

갑자기 횡재 하거나 일확천금을 버는 손금

반응형

태양선이 두 갈래로 갈라지면 젊어서 큰돈을 번다

 

일찍 큰 돈을 버는 손금
일찍 큰 돈을 버는 손금


 위의 그림처럼 태양선의 끝이 두 갈래로 갈라져 있는 손금도 있다. 이런 손금은 젊은 사람에게 특히 많이 나타나는데, 그 이유는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이 젊었을 때 금운(金運)을 잡게 되는 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기 자신의 경제력이라기보다는 남의 자금으로 사업을 시작하거나, 빈손으로 출발해서 큰돈을 휘어잡는다는 특징이 있다.

 

히틀러의 손금
히틀러의 손금


 다만 이런 태양선을 갖고 있으며, 그 끝에 위의 그림처럼 별문양(星紋)이나 십자문양(+)이 나타날 때는, 처음에는 무슨 일을 해도 뜻대로 진척되는 행운이 연속되지만, 만년(晩年)에는 고생을 하거나 비참한 처지가 되기 쉽다고 상서(相書)에는 쓰여 있다. '나폴레옹'이나 '히틀러'의 수상(手相)이 이렇게 되어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태양선'을 '성공선(成功)이란 별명으로도 부르고 있듯이, 태양선이 두 줄 평행으로 있거나 두 갈래로 갈라져 있는 손금은, 사회적인 명성(名聲)을 얻는다는 표시이다. 다만 그 끝에 그림처럼 '별문양' 이나 '십자문양'이 나타나는 것은, 현재나 앞으로 크게 명성을 얻어도 마지막에는 고생스러워진다는 예고를 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현재로는 사회적인 지위나 명성을 얻고 있고 인기도 최고조(最高潮)에 달해 있는 사람으로 이런 손금이 나타나 있다면, 여간 단단히 주의를 하 고 살지 않으면 예기치 못한 불행에 휘말릴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특히 여성관계나 법률적인 소송 사건에는 각별한 조심을 해야 한다.

 

이성으로부터 재운을 받는 손금
이성으로부터 재운을 받는 손금


 이번에는 위의 그림을 보자. 태양선이 결혼선과 교차(交叉)하는 손금으로, 남성보다는 여성쪽에 많이 나타나는 상이다.
 이런 손금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결혼 등 이성(異性)과의 결합이 금운(金運)으로 이어진다는 행운을 점치고 있다. 무일푼이었던 청년이 대부호의 외동딸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거나, 고아로 자라난 처녀가 세계적인 재벌의 눈에 들어 결혼하게 된다는 식의 엄청난 행운을 차지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꽃가마 타고 시집가는 상'으로, 인도네시아의 '스카루노' 대통령의 세 번째 부인이었던 일본여성 '데위' 부인이 이런 손금이었다고 한다. 아무튼 이성을 사로잡는 손금이라고 말할 수 있다.

 

 

 

감정선과 두뇌선 사이에 별문양이 나오면 뜻밖의 횡재를 한다


 결혼으로 말미암아 행운을 잡고 금운(金運)도 잡는다는 손금에는 아래 그림 같은 것도 있다.

 

결혼으로 출세하는 손금
결혼으로 출세하는 손금


 태양선과 결혼선이 교차하는 수상으로, 운명선의 양쪽에 뻗어가는 손금이 있거나, 운명선이 여러 갈래로 갈라져 있는 손금이다.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결혼에 의해 큰돈을 만지거나 결혼 후에 시작한 사업이 금운은 잡는 계기가 되었다는 식의 운세를 갖고 있는 것이다. 또 운명선의 끝이 여러 갈래로 갈라져 있으며, 더욱이 엄지손가락이 굵고 단단하게 생긴 남성은 40대 이후에 또 한 번의 돈 버는 찬스가 찾아온다고 한다. 특히 젊었을 때 금운이 없어 고생한 사람일수록 그런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모양이다.
 

자식복으로 금전운이 좋아지는 손금
자식복으로 금전운이 좋아지는 손금

 

이번에는 자식복으로 금전운이나 찬스를 잡는다는 손금을 보자. 위의 그림은 태양선과 결혼선이 교차되는 손금에다가 새끼손가락의 밑동에서부터 뻗어내려온 재운선(財運)이 또 하나 결혼선과 감정선을 넘어서 아래로 뻗어 있는 상이다.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이른바 자식복이 좋아서 고생스럽게 자녀를 기르고 나면 크게 금운이 돌아온다는 상이다. 일류 탤런트나 가수, 억億) 대 계약금을 받고 프로야구나 농구팀에 입단하는 자녀를 가진 부모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손금이다. 이런 경우 자녀들은 '황금을 낳는 거위' 같아서 하루아침에 '돈방석에 앉게 되는 부모가 근래 많이 늘어났다.


 특히 자녀에 의해 행운을 잡는 여성의 손은, 이상스럽게도 그림처럼 새끼손가락 쪽에서 내려오는 재운선이 한 가닥 분명히 나타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런 여성들은 감정선이 둘째 손가락의 밑동까지 곧장 뻗어갈수록 좋다고 한다.

 

뜻밖의 횡재를 하는 손금
뜻밖의 횡재를 하는 손금


 이번에는 위의 그림을 보자. 이것은 감정선과 두뇌선 사이에 별문양이 나타나 있는 상이다.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뜻밖의 찬스나 금운은 타고난 사람이라고 한다. 여러 가지 고생을 한 끝에 기막힌 운이 돌아오는 사람도 있고, 하다 못해 우연히 산 복권 한 장으로 1억 원이 당첨된다는 식의 행운도 있다는 것이다.

 

 

 

손가락에 나타나는 고리문양은 모두 돈을 크게 번다는 암시


 여기서 손바닥에 나타나는 문양에 관해서 다시 한번 설명을 하고 지나가자. 앞서 수상 연습을 시작할 때에도 설명한 바가 있듯이, 손바닥에는 손금 이외에 갖가지 문양이 나타나 있다.

 

손바닥에 나타나는 문양
손바닥에 나타나는 문양

 


 위의 그림을 보자. 여기 그려져 있는 것이 중요한 문양의 모습이다. ①십자문양 ② 삼각문양 ③사각문양 ④ 고리문양 ⑤ 별문양 ⑥ 섬문양 등 이런 문양들은 그 모양에 따라, 나타나는 위치 등에 따라 각각 뜻이 다르며, 여러 개가 나타나 있는 사람도 있고, 전혀 나타나지 않는 사람도 있다.

 

 

이 여러 가지 문양 중에서,

① 엄지손가락의 손톱 근처에 고리문양이 나타나 있는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은 오래 참고 견딘 보람이 있어 크게 성공한다는 상이다.

 

②  같은 고리문양이라도 둘째 손가락의 첫째 마디에 나타나 있는 사람은 재운 (財運)이 융성한 상이다.

 

③ 둘째손가락의 둘째 마디에 고리문양이 나타나 있는 사람은 그 고리문양이 나타나는 시기에 숙원이 이루어진다는 상이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 고리모양이 나타나는 시기가 중요하며, 따라서 숙원이 이루어지지 않을 동안은 고리모양도 나타나 있지 않거나 희미하게 보일락 말락 할 것이다.

 

④처럼, 약손가락의 셋째 마디에 고리문양이 나타나는 사람은 자기도 생각하지 못했던 분야에서 크게 성공을 해서 돈을 번다는 상이다. 그저 별뜻도 없이 차려보았던 점포가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일으켜, 큰 체인점으로까지 발전하거나, 재미 삼아 쓴 책이 크게 히트해서 엄청난 인세(稅)를 받게 되었거나 하는 상이다.

 

⑤처럼 약손가락의 첫째 마디와 둘째 마디에 나와있는 고리문양도, 대단한 성공을 거두고 크게 돈을 벌게 된다는 상이다.

 


 위의 그림의 ①처럼 수성의 언덕에 '삼각문양'이 나타나는 사람도, 비즈니스로 성공을 하는 상이며, ②처럼 생명선과 두뇌선 사이에 '별문양'이 나타나는 사람은 대단히 고생을 하지만 마지막에는 크게 성공을 거두어, 엄청난 부(富)를 누린다는 좋은 상이다.

반응형